
FAQ
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놓았습니다.
IP Installer Plus 에서 IP 변경 시 인증 실패가 표시되고 IP가 변경되지 않습니다.
프로그램
IP Installer Plus 인증 실패에 대하여
IP 변경 시 상태 창에 "인증 실패"가 표시되는 경우는 카메라의 패스워드가 일치하지 않았을 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.
패스워드가 입력되지 않았거나 일치하지 않으면 인증에 실패하므로 변경사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패스워드를 다시 확인한 후 IP 변경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카메라의 기본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"root" 입니다.
만약 패스워드를 분실한 경우에는 카메라 내부의 FD버튼을 눌러 공장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.